서비스 신청방법

프로젝터 서비스를 받고자 할 경우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신성미디어테크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께 신속하고 빠른 A/S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 하고자 하오니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먼저, 고장증상에 대해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사례를 검색 후 A/S 신청 여부를 자가진단 해 봅니다.
그 후, 자가 수리가 불가능하다 판단되실 경우 바로 A/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프로젝터 A/S 절차안내

STEP 1
고장증상이 발견될 시 자주묻는질문을 통해 프로젝터를 자가진단해 봅니다.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
STEP 2
자가 수리가 불가능 하실 경우, A/S접수 의뢰서를 다운받아 꼼꼼히 작성합니다.
STEP 3
천장 혹은 벽 등에 고정 설치하신 프로젝터를 해체하신 후 프로젝터 기기를
작성하신 A/S 접수의뢰서와 함께 동봉하여 당사로 택배발송하시기 바랍니다.

택배발송하실 주소안내


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49(성수동 1가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차 13층)
신성미디어테크(주) 고객지원부 앞
우편번호 04790 / 연락처 02-468-9903
STEP 4
보내주신 제품을 택배접수 후 고장원인을 파악하여 고객님께 직접 연락 후 제품의 증상 및 해결방법, 수리비 등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.
STEP 5
A/S가 완료된 프로젝터는 고객님의 주소지로 택배 배송됩니다.
※ 택배 회수 수리 시 5~7일(운송기간 포함)의 시간이 소요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A/S 서비스 상담안내

전화상담
전화상담 운영시간: 평일 08~30 ~ 18:00 / 수요일 08:30 ~ 17:30 (가정의 날)
대표전화: 02-468-9903 [내선1번] (수신자부담 전화번호:080-468-9903)
홈페이지
홈페이지의 [고객센터>질문과답변]을 통해 담당자와 1:1 문의가 가능합니다.
운영시간 내 등록된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빠른 시간내에 바로 처리가 가능하나 당일 운영시간 종료인 18:00 이후 등록된 문의나 토/일요일 및 공휴일에 등록된 문의 건에 대해서는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.